본문 바로가기

박해일/최종병기활

박해일, 영화 '활' 주연...첫 사극 도전


배우 박해일이 차기작을 영화 ‘활’로 가닥을 잡을 모양이다. 

영화 ‘활’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한 사극 액션 영화이다. 금년 말에 크랭크인 되는 작품으로 2011년 개봉을 목표로 한다. 

극중에서 박해일은 신궁에 가까운 실력을 지닌 인물로 조선을 침입한 청나라의 거대한 군대에 맞서 ‘활’로 대활약을 펼치는 인물을 연기한다. 청나라 군의 수장과 한 치 앞도 예측하기 어려운 생사가 걸린 ‘활’의 대결을 스펙터클하게 펼친다. 

영화 ‘활’은 2007년 영화 ‘극락도 살인사건’으로 장편 감독 신고식을 치룬 김한민 감독의 작품이다. 김한민 감독은 이 작품으로 그해 신인감독상과 감독상을 휩쓸었다. 박해일과는 영화 ‘활’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박해일은 올 여름 정재영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이끼’로 35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으며 연말에는 김윤진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심장이 뛴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OSEN=조경이 기자]crystal@osen.co.kr





해일님 드디어 사극하시는거임?
한복입은 해일님도~ 사극대사하는 해일님도!!! 아 너무 기대된다~
여태 작품중에 시대극은 많았지만 사극은 없어서 한번 해보면 좋겠다 싶었는데 너무 기대되는거징!!!
게다가 신궁이라니!!! 해일님 액션배우로 거듭나는것인가? ㅎㅎㅎㅎㅎ
쉴틈없이 작품하시는... 해일님!! 팬인 나는 너무 좋은거돠!!!! 연말에 [심장이 뛴다]도 개봉하고 요 작품은 언제 볼수있을까?
아~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