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해일/무대인사

[이끼] 인천CGV 무대인사

무대인사 보러 인천까지 갔다와다..
계속 기다려도 무대인사 소식이 없길래 시사회때 게릴라로 무대인사 많이한 터라 안하는줄 알고 그냥 맘편히 있었는데
헐;;; 일욜날 일어나서 확인하니 이미 토요일엔 서울 전지역 무대인사 돌고 일욜이에 분당 거처 수원 마지막 인천이었다.. ㅠㅠ
수원에서 인천으로 가시는 길에 안양도 한번 들러주시지 ㅠㅠㅠ
이건 뭥미 ㅠㅠㅠ 뭐 생각할 시간도 없이 그냥 인천으로 날라서 겨우 한번 무대인사 봤다 ㅠㅠ
이렇게 해서 무대인사 투어를 하자던 나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었다 ㅠㅠㅠ
이젠 또 무대인사 안하겠지 ㅠㅠㅠㅠ
이미 너무 늦게 알아서 그날 예매 했기에  자리도 너무 멀고 해일님을 가까이서 볼 기회를 또 놓쳐 버렸네 ㅠㅠ
다음 영화 개봉때만을 기다려야 되는건가 ㅠㅠ 
눈으로만 담기엔 너무 멋져 아까운 해일님을 이번엔 카메라 힘들게 들고가서 담아왔다.
사진으로 보면 가까운거 같으나 200mm렌즈로 찍은 사진 크롭한것이기 때문에 전혀 가깝지 않다.
주연배우들

김상호님

유준상님

정재영님

자 이제 해일님 시리즈~
3D안경 끼고 나오신 해일님 ㅋㅋ 완전 귀여움
배우들 전체 다 쓰고나왔다.. 첨엔 뭔 단체로 썽그리를 끼고 나왔나 했다.

악 해일님 직광때려 미안요 ㅠㅠ
극장이 너무 깜깜해서 어쩔 수 없었어요 ㅠㅠ
그덕에 얼굴이 번들번들 ㅠㅠ 그래도 빛난다 ㅠㅠ